2022/06 10

서귀포시 숙소 조식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던 골든데이지!

서귀포시 숙소 중에서도 가성비 좋기로 핫한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다녀온 후기 풀어봐요!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 풍경을 잔뜩 감상할 수 있는 서귀포항과 멀지 않은 위치라서 뷰도 좋고 여러모로 여행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첫 방문은 아니었지만 제가 애정하는 곳이라 이번에도 정말 즐겁게 호캉스를 하고 올 수 있었답니다.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호텔이니만큼 전용 주차장도 여유롭게 마련되어 있어요. 직원분들이 알아서 다 해주시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호텔 자체도 외곽지에 동떨어진 데가 아니라서 주변 편의시설도 편하게 오고 갈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로비도 깔끔하니 편하게 되어 있어 좋았는데요. 모던하고 쾌적한 분위기 덕분에 호텔에 들어서자마자 힐링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쇼파나 ..

제주도 여름 수국, 아름다운 혼인지에서 만나보세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고 7월을 향해 달려가는 지금, 제주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풍경 중 하나가 바로 수국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풍경과 역사 속 이야기를 느껴볼 수 있는 혼인지로 향해봤어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온가족 여행지로도 손꼽히는 제주 명소이니만큼 한번쯤 꼭 가볼만한 장소가 아닐까 싶답니다. 차로도 물론 갈 수 있지만 뚜벅이 여행객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가 있는데요. '혼인지입구' 버스정류장에 내려 도보로 15~20분 정도만 걸으면 쉽게 찾아갈 수가 있더라구요. 제가 갔던 날은 다행히 날씨도 너무 좋고 수국이 쨍하니 만발한 때라 예쁜 사진을 많이 건질 수가 있었어요. 혼인지에는 이렇게 파란 수국이 대부분이었어요. 토양에 따라 푸른색, 붉은색을 띤다고 하니 신기하더라구요. 꽃다발..

제주도 여행 2022.06.23

서귀포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이었던 잠수함 투어!

서귀포 가족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많은 후보지를 물색했었는데요. 저희 가족이 제일 처음 가고 싶었던 곳은 바로 서귀포잠수함이에요. 서귀포항, 새연교, 새섬 등 다양한 유명 명소와 함께 푸른 제주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곳! 해상, 해저 비경을 전부 둘러볼 수 있는 곳이라 꼭 가보고 싶더라구요. 서귀포항에 위치하고 있는터라 주변 풍경이 정말 좋았어요. 잠수함 예약 시간보다 좀 일찍 가서 새연교도 휘휘 둘러보고 잠시 바다도 감상해볼 수 있었답니다. 여러모로 힐링하기 좋은 곳이에요. 저도 정말 오랜만에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잠수함이니만큼 운항 시간도 수송 인원도 정해져 있어 사전 예약 후 방문하셔야 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나 별도 예매 사이트를 이용하면 편하게 예약할 수 있답니다. 저희도 아이 포함..

제주도 관광 2022.06.21

제주시 연동 술집 갓성비 술집을 찾았다! 물팡과 허벅

곧 있으면 장마기간이라고 하는데 적어도 이틀에 한번씩은 제주에 비가 온다는 사실에 시무룩해졌는데요. 이렇게 날씨도 꾸리꾸리하고 덩달아 기분도 꿀꿀한 날에는 시원한 막걸리 한잔이 땡긴답니다. 그래서 얼마전 친구들과 찾아가봤던 단골 민속주점 물팡과 허벅!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술집으로 파전과 막걸리가 예술인곳인데요 친구들을 데리고 갔더니 다들 만족해했답니다. 무엇보다 공항과도 가까워서 제주를 찾은 여행객분들도 보이더라구요. 물팡과 허벅은 제주시 연동 골목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1차로 즐기기에도 음식들이 고퀄리티로 잘 나오기 때문에 든든하게 먹고 술 한잔 기울이기도 좋은데요. 물론 2차,3차로 들리기에도 손색없는 전통민속주점이랍니다. 이날 저녁에 회사가 끝나자마자 찾아갔더니 사람들이 없었는데 음식을 주문하고..

여름 제주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프라이빗 커플 스파

여름 제주여행에서도 놓칠 수 없는 커플 스파! 미리 찜해둔 곳이 있어 여행 출발 전 야무지게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샵이라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답니다. 원장님이 워낙 유선으로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예약도 편한 타임으로 잘 잡아주셔서 기대 반 설렘 반으로 갔던 것 같아요. 후기에서 본 것처럼 샵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마치 카페처럼 꾸며 놓은 모습이었는데요. 다른 샵과는 달리 로비가 여유롭게 조성되어 있는 점도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호텔 내 입점되어 있는 샵이라 모던함이 남달랐답니다. 저희는 커플 프로그램 중에서 하나를 고르기로 했었는데요. 관리받기 전에 쇼파에 앉아서 차도 마시면서 원장님과 상담을 간단하게 나눌 수 있었어요. 스파브릭스는 커플 프로그..

제주도 관광 2022.06.17

제주시 여행 코스, 가성비 숙소부터 도민 맛집까지!

최근 1박2일로 짧지만 즐거웠던 호캉스를 다녀왔답니다. 막 더워지기 전이라서 더 여유롭고 쾌적하게 멋진 추억을 많이 만들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주는 곧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니 미리 다녀오길 잘한 듯 합니다. 외곽지로 가기에는 시간이 빠듯해서 제주시 여행 코스로 잡았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네요. 신제주 번화가 중심에 자리하고 있는 호텔레오에서 1박을 하게 됐는데요. 늦은 체크인이라 얼른 루프탑 가보자, 해서 짐만 휙 풀어놓고 바로 루프탑으로 향했답니다. 벌써 몇몇분들이 삼삼오오 모여 앉아서 와인도 즐기고 여유롭게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더라구요. 기념일이나 서프라이즈 이벤트 공간으로도 최고일 것 같았던 호텔레오 루프탑! 덕분에 평소와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즐겨볼 수가 있었는데요. 와인도 거의 없는..

제주 6월 아이들과 가기좋은곳, 점보빌리지

제주 6월 아이들과 가기좋은곳, 점보빌리지! 코끼리 쇼를 관람할 수 있는 관광지로 예전부터 재미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단체로 오는 관광객들도 꽤나 많고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오는 여행객들이 주를 이루었던 점보빌리지입니다. 점보빌리지 공연은 시간에 맞춰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매일 하루 2번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니 여행계획을 짜실 때 시간을 맞춰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회공연 13시30분 2회공연 16시30분 트레킹은 수시로 운영중이었어요 공연장은 코끼리쇼를 잘 관람할 수 있도록 ㄷ자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그래서 어느 방향에 앉든 코끼리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답니다. 7마리 정도 되는 코끼리들이 입장했습니다 입장과 동시에 바나나먹이주기 체험이 진행되었는데요. 내가 직접 코끼리에게 먹이를 줄..

제주도 관광 2022.06.14

우도 여행 필수코스 젤라또가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우도 여행 나들이 다녀왔어요. 일주일 전부터 미리 날짜도 빼놓고 예약도 한터라 설레임 가득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우도에서 가고 싶은 곳들도 리스트 뽑아놓고 다들 신이 나 있었던 것 같아요. 춥지도 덥지도 않은 시즌이라 우도 여행하기 최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승선신고서 야무지게 작성하고 신분증도 미리 챙겨놓구요. 비행기나 배를 탈 때는 무조건 신분증을 챙겨야 한다는 점! 생각보다 이 부분을 놓치시는 분들이 꽤 계신 것 같더라구요. 제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꼭 체크하시길 바랄게요. 우도로 향하는 중! 배 내부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깔끔하고 넓었답니다. 편하게 쉴 수도 있고 TV도 보고 군것질도 하고 배에서부터 너무 신나게 놀았던 것 같아요. 비행기와는 또 다른 갬성을 느낄 수 있..

서귀포 가성비 호텔 골든데이지호텔 1박 후기

얼마전 가족들과 함께 1박 머물러보았던 제주 골든데이지호텔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서귀포 중심가인 시내에 위치하고 있었던 서귀포 가성비 호텔이었는데요 주변 맛집들도 도보로 걸어서 이동이 가능했을 정도로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었던 호텔이었답니다 결정적으로 이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가성비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에요. 요즘 제주도 호텔을 예약하기에도 어렵고 또 예약을 한들 유명한 숙소는 가격도 만만치가 않았는데 골든데이지호텔은 가격면에서도 만족스러웠던 서귀포호텔이었어요 또한 골든데이지호텔은 관광지와도 밀접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동이 편리했었는데요.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등 코스로 묶어서 가도 좋을 거리였습니다 또한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김밥집인 오는정김밥과도 30m 거리로 접근성..

서귀포시 마사지 테라피샹그릴라 추천하는 이유

서귀포시 마사지 받고 정말 힐링했던 날이에요. 날이 급작스럽게 더워져서인지 몸 구석구석 안 쑤신 데가 없더라구요. 이럴 때 생각나는 건 마사지가 1순위인 듯. 마침 만나기로 한 친구와 미리 예약하고 마사지 받으러 다녀왔답니다. 테라피샹그릴라라는 이름처럼 내부가 정말 화려하고 멋지더라구요. 원장님도 상냥하시고 2~3일 전쯤 유선 상으로 예약했을 때 너무 잘 상담해주셔서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방문할 수 있었어요. 샵에 들어서자마자 은은하게 풍겨오는 아로마 오일 향기가 정말 좋았답니다. 입구에 발열 체크 및 손소독을 할 수 있는 기계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거리두기 해제가 된 상황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런 사소한 부분 하나도 지키시고 있는 것 같아 믿음이 가더라구요. 10분 정도 일찍 간터라 여유롭게 둘러볼 수..

제주도 여행 2022.06.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