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8

제주도 점보빌리지, 여름 여행코스로 안성맞춤이에요!

제주도 점보빌리지에서 오래만에 찐 힐링하고 올 수 있었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다 함께 들러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인데요. 제주도 여름 여행코스로도 제격이라 저희 모두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1일 8팀만 한정으로 받는 프라이빗 패키지 프로그램이 있어서 가족 단위로 찾는 분들에게 딱이겠더라구요. 프라이빗 패키지 이용 고객은 이렇게 따로 마련된 별관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1일 8팀만 예약이 가능하니만큼 북적거리지 않아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저희도 아이가 있는 팀이라 미리 인터넷으로 프라이빗 패키지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여기가 바로 프라이빗 패키지 별관이에요. 고급스러운 리조트 로비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넓은 공간에 쇼파, 테이블, 별도의 스낵 코..

제주시 술집 좋았던곳 사장님 손맛 킹정 물팡과허벅!

오랜만에 삼삼오오 모여 방문한 제주시 술집 물팡과허벅 후기입니다. 사장님 손맛 때문에라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들릴 수 밖에 없는 꿀맛탱 식당인데요. 오후 2시 오픈해서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라서 한잔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 아닐까 싶어요. 민속주점 스타일이라 뭔가 아늑하면서도 정겨운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1인 식당이라서 조리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걸 다 감안하고서라도 사장님 음식은 꼭 맛볼만하답니다. 저도 찐팬이지만 같이 간 일행 중에서도 물팡과허벅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았어요. 맛있는 메뉴는 미리미리 시켜줘야 하는 법이죠. 흑미파전부터 빠르게 주문해봤는데요. 기본 반찬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메인 요리 나오기 전부터 술 한병 순삭할 뻔 했네요..

애월 유수암 맛집, 친구랑 다녀온 후카후카 찐 후기!

애월읍 유수암리에 위치한 후카후카에 다녀왔어요. 돈카츠 등 수제로 요리를 해서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맛과 정성이 가득한 일본 가정식을 맛보고 싶다면 가볼만한 식당이 아닐까 싶어요. 후카후카는 바이더힐 펜션 건물에 위치하고 있구요. 개인적으로 펜션 투숙하시는 분들이 너무 좋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이렇게 건물로 들어서서 지하로 내려가면 식당 입구가 나오는 형태였는데요. 펜션 야외 수영장 바로 앞에 있어서 뭔가 더 멋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휴양지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힐링하는 듯한 무드를 느껴볼 수 있어 좋았어요. 후카후카는 11시 오픈하고 마지막 주문은 오후 5시까지랍니다. 따로 브레이크 타임은 없으시더라구요. 매장은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일식당 무드를 느낄 수 있어서 나름 괜찮았어요. 다양한 일본..

카페 콜린제주, 애월에서 만나는 예쁜 플라워카페!

애월 한담해변에서 만날 수 있는 카페 콜린제주! 작은 유럽처럼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는 곳으로 핫하다고 해서 찐친이랑 놀러갔다 왔어요. 한담해변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보며 달콤한 파이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인데요. 맛있는 브런치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서 꼭 가보고 싶었던 장소랍니다. 이 근처에 이렇게 감성돋고 예쁜 카페가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특별히 여기는 플라워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플라워카페이기도 해서 더욱 좋은데요. 꽃 좋아라 하는 저희 부모님 모시고도 언제 꼭 한번 들러보고 싶더라구요. 향기롭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느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뭔가 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것만 같았는데요. 겉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여유롭더라구요.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서 맛있는 냄..

제주 스파브릭스 덕분에 서귀포 여행 너무 힐링했어요!

제주 스파브릭스 방문해서 힐링한 덕분에 서귀포 여행이 더욱 즐거웠어요! 스파브릭스는 중문관광단지 내 자리한 브릭스호텔 1층에서 함께 운영되고 있는 샵인데요. 스파, 마사지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꼭 들러볼만한 곳이랍니다. 마사지샵이니만큼 3일 전에 미리 예약하고 여유롭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호텔 내 조성된 샵이라서 그런지 실내 인테리어로 너무 모던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소품, 가구, 가전 하나하나 보는 재미가 있었던 곳이랍니다. 카페마냥 여유로운 공간에 테이블, 쇼파가 여러 개 비치되어 있어서 잠시 웨이팅하는 동안에도 편했던 것 같아요. 특히 스파브릭스는 커플들이 이용하기 좋은 관리 프로그램이 많은데요. 상시 할인도 진행 중이라 부담없는 가격에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저희도 유선으로 커플 관리를 받고..

제주도 관광 2022.07.12

제주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우도봉에서 먹으니 더 꿀맛!

오랜만에 향했던 우도! 우도여행 간다는 생각에 전날부터 설레는 마음에 잠도 잘 안 오더라구요. 우도 도항선 매표소에서 승선 신고서 작성하고 신분증 야무지게 챙겨서 배에 올라탔답니다. 찐친들이랑 삼삼오오 모여서 가니 수다도 떨고 우도로 가는 내내 너무 신나더라구요. 날씨는 좀 흐렸지만 기분만은 최고였던 것 같은데요. 우도는 제주의 가장 큰 부속섬이니만큼 제주를 여행한다면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 중 하나랍니다. 다양한 명소와 맛있는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해서 많은 분들이 해마다 우도를 찾는데요. 저희도 벼루고 벼루고 오랜만에 다시 방문해봤어요. 황금 보리가 좀 남아있던 시기라서 돌담 앞에서 인증샷도 남겨볼 수 있었답니다. 자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우도이다 보니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참 잘 나오는..

제주 바다 낚시터, 가족끼리 가기좋은 낚고락고 체험기!

유일무이한 제주 바다 낚시터, 낚고락고 신흥바다낚시공원으로 최근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낚시를 즐기고 싶은데 다듬어지지 않은 바다로 나가기가 두려웠던 분들이라면 무척이나 반가울만한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다 위에 조성된 낚시터로 누구든 편하고 즐겁게 바다 낚시 체험을 해볼 수가 있답니다. 낚고락고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이 가능한 곳이에요. 사람 명수로 요금을 받는 게 아니라서 더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답니다. 낚시대, 미끼가 제공되는 체험 요금이고 낚시 안 하는 분들은 동반입장권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물고기를 잡으면 포장, 손질도 가능하고 야채박스도 구입해서 야무지게 신선한 회를 포장해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낚고락고는 안전하고 깔끔하게 낚시터가 조성되어 있었는데요. ..

제주 테라피 샹그릴라, 서귀포에서 꼭 가봐야할 코스!

제주 테라피 샹그릴라에서 찐친들이랑 힐링하고 왔어요! 서귀포시 서귀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행 동선 맞추기도 편해요.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샵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오랜만에 나들이 갔다가 제대로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었답니다. 사진으로만 다시 봐도 그때의 만족감이 다시 느껴지는 것 같네요! 서귀포 최고의 시설과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명품 수기 마사지샵으로 유명해서 연예인 그리고 인도 공주 마마도 극찬하고 간 곳이라는 점! 마사지샵이니만큼 사전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게 좋구요. 여쭤보니까 전화로 예약하시는 게 제일 정확하고 빠르다고 하시더라구요. 탈의실이나 화장대 등 시설 하나하나 쾌적하게 잘 관리되어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옷을 갈아입고 직접 살에 닿는 마사지를 받..

반응형